graphs display on an ipad

2024 NASDAQ:MDAI 주가(Spectral AI) 스펙트럴AI 주식 DeepView™ 상처 이미징 시스템의 휴대용 버전 개발을 더욱 가속화하기 위한 새로운 미국 정부 계약 발표

Spectral AI(NASDAQ:MDAI), DeepView™ 상처 이미징 시스템의 휴대용 버전 개발을 더욱 가속화하기 위한 새로운 미국 정부 계약 발표

댈러스, March 12, 2024 (GLOBE NEWSWIRE) — 더 빠르고 정확한 의료 진단에 주력하는 인공 지능(AI) 회사인 Spectral AI, Inc.(Nasdaq: MDAI)(“Spectral AI” 또는 “회사”) 상처 치료에 대한 치료 결정은 오늘 DeepView라고 불리는 DeepView™ 상처 이미징 시스템의 휴대용 버전 개발에 상당한 추가 지원을 제공하는 DHA(국방보건국) 및 USAMMDA(미 육군 의료 재료 개발 활동)와의 새로운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스냅샷 ® M.

새롭게 확보된 이 계약의 가치는 500,000달러가 넘으며, DeepView SnapShot ® M에 대한 총액을 600만 달러 이상으로 끌어올린 핸드헬드 DeepView Snapshot ® M 발전에 초점을 맞춘 다른 미국 정부 기관의 이전 수상을 토대로 구축될 것 입니다 . 계약과 이 비희석 자금의 궁극적인 목표는 장치의 기능과 크기를 최적화하고 전투 준비 상태를 보장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최적화는 결과적으로 가정 건강 관리를 위한 휴대용 휴대용 버전에 대한 장치의 잠재력을 높이고 다양한 환경에서 의료 전문가에게 관련 귀중한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Spectral AI는 이 중요한 이니셔티브에서 DHA 및 USAMMDA와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수상은 Spectral AI의 기술과 우리가 집중하고 있는 전장 화상 솔루션의 중요성을 더욱 입증하는 것입니다.”라고 Spectral AI의 CEO인 Pete Carlson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의료 기기의 소형화가 광범위한 임상 환경과 환자에게 혁신적인 의료 서비스를 도입하는 데 필수적이기 때문에 이번 협력이 중대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이번 개발은 접근 가능한 의료의 미래를 형성하려는 Spectral AI의 헌신을 재확인하고 AI 기반 의료 혁신의 선구자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합니다.”

회사는 이전에 미국 정부로부터 다른 중요한 비희석 재정 지원을 발표한 바 있는데, 오늘 발표된 이번 지원으로 지난 6개월 동안 지급된 1억 5천만 달러를 포함해 총 총액이 2억 5천만 달러가 넘었습니다.

Spectral AI(NASDAQ:MDAI) 주식정보
Photo by Burak The Weekender on Pexels.com

같이 주목받고 있는 급등주 확인하기

CLRO:클리어원RGLS:레귤러스 테라퓨틱스NUKK:뉴클러스
IONM:어슈어홀딩스SGLY:싱귤러리티 퓨처 테크놀로지스RERE:AT리뉴

Spectral AI(NASDAQ:MDAI) 주식정보

Spectral AI, Inc.는 인공지능(AI)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화상 및 당뇨병성 족부궤양 환자를 대상으로 상처 치료 시 더 빠르고 정확한 치료 결정을 위한 의료 진단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에는 치료 또는 기타 의학적 개입 이전에 임상의에게 상처 치유 가능성에 대한 객관적이고 즉각적인 평가를 제공하는 예측 진단 장치인 DeepView가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주가전망

1 월스트리트 연구 분석가들은 Spectral AI 주식의 12개월 목표 가격을 발표했습니다. MDAI 주가 목표 범위는 $4.00에서 $4.00입니다. 평균적으로 그들은 회사의 주가가 향후 12개월 내에 4.00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현재 주가 대비 132.6%의 상승 여력이 있음을 의미한다.

수익전망

Spectral AI는 2월 29일 목요일에 FY 2024 수익 지침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회사는 해당 기간의 EPS 가이던스를 제공했습니다. 회사는 합의된 수익 추정치인 2,810만 달러와 비교하여 2,800만~2,800만 달러의 수익 지침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