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of Contents
OKYO Pharma(NASDAQ:OKYO), 회장이 주식 인수를 발표
런던 및 뉴욕, 2024년 8월 23일(GLOBE NEWSWIRE) — 수십억 달러 규모의 시장인 염증성 건조안(DED)과 신경병성 각막 통증(NCP)을 포함한 전방 안구 질환(FDA 승인 치료법이 없는 통증과 관련된 안구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혁신적인 안구 치료법을 개발하는 임상 단계 바이오제약 회사인 OKYO Pharma Limited(NASDAQ: OKYO)는 오늘 Panetta Partners Limited(이사장 Gabriele Cerrone이 수익적 이익을 보유한 법인)가 NASDAQ에서 주당 1.05달러의 가격으로 회사의 보통주 50,000주를 매수했다는 통보를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로써 Cerrone 씨의 총 주식 보유 주식은 9,721,570주로 발행 주식 자본의 28.73%가 되었습니다.
같이 주목 받고있는 종목 확인하기
OK-101은 일반적으로 염증 반응을 담당하는 눈의 면역 세포에서 발견되는 ChemR23 G-단백질 결합 수용체의 지질 결합 케메린 펩타이드 작용제입니다.OK-101은 건조한 눈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새로운 장기 작용 약물 후보를 생산하기 위해 막 고정 펩타이드 기술을 사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OK-101은 건조한 눈 질환과 각막 신경병증성 통증(NCP)의 마우스 모델에서 각각 항염증 및 통증 감소 효능 신호를 생성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약물 분자에 내장된 지질 앵커를 포함하여 눈 환경 내에서 OK-101의 체류 시간을 향상시킴으로써 세척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OK-101은 최근 DED를 치료하기 위한 OK-101의 최근 완료된 2상, 다기관, 이중 맹검, 위약 대조 시험에서 여러 종료 지점에서 통계적 유의성을 보였습니다.
- 이 주식이 급등하는 뉴스를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OKYO Pharma(NASDAQ:OKYO) 주식소개 OKYO 파마 ADR
임상 단계의 바이오제약 회사인 OKYO Pharma Limited는 영국에서 염증성 안구 질환 및 안구 통증으로 고통받는 환자를 위한 치료제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전임상 제품 후보는 안구건조증 치료를 위한 임상 2상 시험이 진행 중인 OK-101이다. 이 회사는 또한 신경병성 만성 통증 치료를 위한 소 부신 수질, 지질화 펩티드 전임상 유사체 후보인 OK-201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주가전망
1명의 주식 리서치 애널리스트가 OKYO Pharma 주식의 1년 목표 가격을 발표했습니다. OKYO 주가 목표 범위는 7.00~7.00달러입니다. 평균적으로 그들은 회사의 주가가 향후 12개월 내에 7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현재 주가 대비 356.0%의 상승 여력이 있음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