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of Contents
Leafly Holdings(NASDAQ:LFLY), 뉴욕 대마초 소매 협회와의 파트너십 발표
시애틀, 2024년 9월 12일 –( BUSINESS WIRE ) — 세계 최고의 대마초 발견 시장이자 신뢰할 수 있는 교육 리소스인 Leafly(NASDAQ: LFLY)는 ‘경쟁보다 협력’이라는 슬로건 아래 연합된 뉴욕 약국 소유자들의 비영리 연합인 New York Cannabis Retail Association (NYCRA)과 새로운 제휴를 맺어 합법적인 뉴욕 대마초 시장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보다 지속 가능하고 공평하며 포용적인 대마초 산업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같이 주목 받고있는 종목 확인하기
Leafly와 NYCRA는 함께 2024년에 일련의 산업 행사를 후원하고 뉴욕 주민들이 합법적이고 지역적인 대마초를 구매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도록 설계된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구현할 것입니다. 뉴욕 주민들은 뉴욕 주에서 재배, 재배, 테스트 및 판매되는 합법적인 잡초를 구매하여 지역 경제를 직접 지원할 수 있습니다. 합법적인 대마초는 공급망 전체에 걸쳐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 사회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세수를 제공합니다.
- 이 주식이 급등하는 뉴스를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 전문가가 바라보는 전망을 확인하고 싶으면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싶다면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Leafly Holdings(NASDAQ:LFLY) 주식소개 리플리 홀딩스
Leafly Holdings, Inc.는 소비자에게 대마초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를 대마초 브랜드 및 허가받은 소매업체에 연결하는 플랫폼을 소유 및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대마초 소매업체 및 브랜드에 구독 기반 마켓플레이스 목록, 디지털 광고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를 서비스 기반 도구로 제공합니다.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중에게 정보, 리뷰, 메뉴, 주문 및 배달 옵션을 제공합니다. Leafly Holdings, Inc.는 2010년에 설립되었으며 워싱턴 주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수익전망
Leafly Holdings, Inc.(NASDAQ:LFLY)는 8월 10일 목요일에 분기별 실적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이번 분기 주당 순이익을 0.80달러로 보고했는데, 이는 애널리스트들의 합의 추정치(1.80달러)를 1.00달러 앞선 것입니다. 이 회사는 해당 분기에 1,068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는데, 이는 분석가들의 예상인 1,053만 달러에 비해 수치가 높았습니다. 지난해 같은 분기에 이 회사는 주당 순이익(4.20달러)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