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막 전이 환자를 평가하기 위한 Biocept(NASDAQ:BIOC)의 CNSide™ 분석을 사용한 FORESEE 임상 시험의 타당성 단계에서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샌디에이고, 2023년 9월 21일 –( BUSINESS WIRE )- 분자진단 분석, 제품 및 서비스 분야의 선두 공급업체인 바이오셉트. (Nasdaq: BIOC)가 유방 또는 비소형 질환이 있는 피험자 40명의 전체 등록을 발표했습니다. 전향적 FORESEE 임상 시험 (NCT0414123) 의 타당성 단계에서 연수막 전이(LM)가 의심되거나 확인된 세포 폐암(NSCLC) 환자 . 이 시험에서는 뇌와 척수 주변 막의 암인 LM 치료에 대한 반응을 모니터링하고 의사의 치료 결정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는 데 있어서 바이오셉트의 독자적인 CNSide 분석의 성능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Antonino는 “FORESEE 임상시험의 첫 단계 등록을 완료하고 내부 일정보다 앞서 등록을 완료하는 것은 국립종합암네트워크(National Comprehensive Cancer Network®, NCCN®) 지침에 따라 CNSide를 표준 치료로 확립하기 위해 노력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ales, 바이오셉트 사장 겸 CEO. “우리는 표준 치료 상태를 얻는 것이 추가 의사 채택을 지원하고 임상 의사 결정 과정에서 우리 테스트의 가치를 반영하는 비율로 환급을 설정하기 위한 최선의 길이라고 믿습니다. FORESEE 임상시험은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생성하기 위해 의사의 임상 결정에 CNSide가 미치는 영향.
“우리의 CNSide 분석은 중추신경계(CNS)의 종양 존재를 객관적으로 측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말기 환자에게 매우 필요한 영역인 치료를 안내하고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초의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방법입니다. ” 그는 덧붙였다. “조기 채택 및 재주문 비율은 고무적이며 신경종양학자들이 CNSide에서 생성된 정보가 이 파괴적인 암 환자를 관리하는 데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Biocept(NASDAQ:BIOC)의 관계자의 한마디
FORESEE는 피험자를 추적하고 치료의 4가지 주요 시점에서 각 등록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할 뿐만 아니라 뇌척수액에서 CNSide 세포 검출을 기존 세포학의 검출과 비교하도록 설계된 2부분으로 구성된 전향적 임상 시험입니다. CNSide는 민감도와 특이도가 제한된 세포학, 임상 평가, MRI 등 현재 표준 치료에 비해 눈에 띄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향적 파일럿 연구에서 CNSide는 LM 검출에 있어 92%의 민감도와 95%의 특이성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CNSide는 치료 반응을 모니터링하고 의사가 치료 결정을 내리거나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핵심이 되는 정성적, 정량적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현재의 치료 표준은 LM의 검출 및 모니터링의 한계로 인해 환자 치료에 심각한 장애물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현재 방법 외에도 진단하고 치료에 대한 반응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도구가 필요합니다. LM 환자들”이라고 워싱턴 대학의 Jonathan Yang 박사이자 FORESEE 임상 시험 현장의 수석 연구원이 말했습니다. “실습을 통해 CNSide가 LM의 감지 및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LM 환자가 치료 개선으로 인해 향상된 삶의 질로 더 오래 살아감에 따라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바이오셉트란 기업은?
Biocept(BIOC), Inc.는 2021년에 미해 $58,000,000 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었으며, 충족될 경우 전년도에 비해매출이 5.3% 합리적으로 향사오딜 수 있음을 전망했습니다. 하지만 추정 이전에 컨센서스에서 $38,000,000의 매출과 주당 $0.82의 손실을 예상했습니다. 따라서 수익 예측을 크게 늘리는 동시에 비즈니스가 손익분기점으로 성장함에 따라 손실을 줄이는 거소가 함께 전망이 변경되었는데
컨센서스가 올해 예상 손실을 줄여 Biocept 의 수익성이 점진적으로 움직있는 걸로 보입니다. 앞서 예상 성장은 더 높을것으로 추정되지만, 낙관적인 사실만을 고려하지 않고 리스크 역시 고려하며 보수적으로 투자를하는것이 좋을 것으로 고려됩니다.
또다른 투자종목이 필요하다면 선택하시고
증권을 담보로 투자를 하고 싶다면 여기를 선택하세요.
Biocept(BIOC), Inc.란 기업은?
Biocept는 암종 또는 흑색종 환자를 위한 상용화된 분석법을 갖춘 분자 진단 회사입니다. 우리 전문가들은 의사가 암 환자의 뇌척수액을 보는 방식을 바꾸기 위해 수년을 노력해 왔습니다. Biocept는 CSF 종양 세포(CSF-TC) 및 무세포 DNA(cfDNA)와 같은 원발 종양에서 떨어져 나온 암 물질을 분리하기 위한 독창적인 특허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따라서 Biocept는 임상의가 뇌척수액 샘플에서 암 바이오마커를 신속하게 감지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설계된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상용 공급업체입니다
바이오셉트의 CNSide 란 기술은
CNSide는 실행 가능한 분자 치료 표적을 식별하기 위한 분석법과 결합된 Biocept의 독자적인 정량적 종양 세포 포착 및 검출 방법을 기반으로 하는 실험실 개발 테스트(LDT)입니다. 전이성 암이 CNS로 확산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유전적 변화를 고려할 때, CNSide를 사용한 뇌척수액 평가는 전이성 암종 또는 흑색종 환자의 바이오마커를 식별하여 의사가 치료법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정량적 종양 세포 수 분석은 현재의 다른 방법보다 더 효과적으로 치료에 대한 반응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연속적인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바이오셉트, Plus Therapeutics와 CNSide 라이선스 계약 체결
분자 진단 검사, 제품 및 서비스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SAN DIEGOBiocept, Inc.(Nasdaq: BIOC)는 Plus Therapeutics, Inc.(Nasdaq: PSTV)와 CNSide™에 대한 비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는 2022년 6월 발표된 두 회사 간의 포괄적인 실험실 서비스 계약을 확장합니다.
Plus는 연수막 전이(LM)가 의심되는 암종 및/또는 흑색종 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표적 방사선 치료제의 임상 시험에서 CNSid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뇌와 척수를 둘러싸고 있는 막에 발생한 암입니다.
CNSide는 LM에서 종양 상태를 감지, 정량화 및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Biocept의 독점 뇌척수액(CSF) 기반 종양 세포 수집 및 계수 플랫폼입니다.
이 새로운 계약을 통해 Plus는 규제 승인에 따라 임상 시험 및 상업적으로 CNSide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셉트는 장비 및 자재 소싱 컨설팅은 물론 CNSide 수행에 필요한 기술 및 교육 제공 등 전문지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른 투자종목이 필요하다면
- 2024 NASDAQ:BAOS 주가(Baosheng Media Group Holdings) 바오셩 미디어 그룹 홀딩스 주식 SEC에 보류 중인 법적 절차에 관한 양식 6-K에 대한 현재 보고서 제출 발표
- 2024 NASDAQ:AGFY 주가(Agrify) 애그리파이 주식 Green Thumb Industries로부터 자금 조달 확보 및 새로운 리더십 발표
- 2024 NASDAQ:ZVSA 주가(ZyVersa Therapeutics) 자이버사 테라퓨틱스 주식 심사평가를 거친 논문의 데이터를 강조
- 2024 NASDAQ:FUTU 주가(Futu Holdings) 푸투 홀딩스 주식 3분기 재무 결과 보고
- 2024 NASDAQ:LI 주가(Li Auto) 리 오토 ADR 주식 3분기 실적을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