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of Contents
Erasca(NASDAQ:ERAS), 이래스카 3분기 사업 업데이트 및 재무 결과 보고
샌디에이고, 2024년 11월 12일(GLOBE NEWSWIRE) — RAS/MAPK 경로로 인한 암 환자를 위한 치료법을 발견하고,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데 주력하는 임상 단계 정밀 종양학 기업인 Erasca, Inc.(Nasdaq: ERAS)는 오늘 사업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2024년 9월 30일에 마감된 회계 분기의 재무 결과를 보고했습니다. “우리는 파이프라인 프로그램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으며 실행 속도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같이 주목 받고있는 종목 확인하기

지난달 제36 회 EORTC-NCI-AACR(ENA) 심포지엄에서 보고한 SEACRAFT-1의 긍정적인 예비 데이터는 NRAS 돌연변이(NRASm) 흑색종 환자를 대상으로 한 나포라페닙과 트라메티닙의 임상 개발 초점을 개선했으며, 중요한 점은 유사한 환자 집단을 대상으로 하는 진행 중인 SEACRAFT-2 등록 시험에 대한 확신을 강화했다는 것입니다.”라고 Erasca의 회장 겸 CEO, 공동 창립자인 Jonathan E. Lim 박사가 말했습니다. “SEACRAFT-2는 이러한 환자의 충족되지 않은 높은 요구와 NRASm 흑색종 적응증에 대한 미국 및 유럽 규제 기관과의 일치를 기반으로 승인 가능성이 있습니다. 2025년에 이 3상 시험의 1단계에서 무작위 투여량 최적화 데이터를 기대합니다.”
- 이 주식이 급등하는 뉴스를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 전문가가 바라보는 전망을 확인하고 싶으면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싶다면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Erasca(NASDAQ:ERAS) 주식정보 이래스카
임상 단계 정밀 종양학 회사인 Erasca, Inc.는 RAS/MAPK 경로 중심 암 환자를 위한 치료법을 발견, 개발 및 상용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의 주요 제품은 RAS Q16X 고형 종양 환자를 대상으로 한 1b상 시험이 진행 중인 나포라페닙이며, NRASm 흑색종 환자를 대상으로 중추적인 3상 시험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또한 비소세포폐암, 대장암, 진행성 위장관 악성종양 치료를 위한 경구용 ERK1/2 억제제인 ERAS-007도 개발하고 있다. 및 진행성 또는 전이성 고형 종양 환자를 위한 경구용 SHP2 억제제인 ERAS-601. 또한 재발성 다형교모세포종 환자 치료를 위한 중추신경계 침투성 EGFR 억제제인 ERAS-801을 개발하고 있으며 임상 1상을 진행 중이다. 회사는 나포라페닙을 개발, 제조, 사용 및 상업화하기 위해 노바티스와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Katmai Pharmaceuticals, Inc.는 ERAS-801 및 기타 특정 관련 화합물을 개발, 제조, 사용 및 상업화합니다. 및 NiKang Therapeutics, Inc.는 ERAS-601 및 기타 특정 관련 화합물을 개발하고 상용화합니다. Erasca, Inc.는 2018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주가전망
5개 중개회사가 Erasca 주식에 대한 12개월 가격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ERAS 주가 목표 범위는 $6.00에서 $11.00입니다. 평균적으로 그들은 회사의 주가가 향후 12개월 내에 7.83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현재 주가 대비 297.6%의 상승 여력이 있음을 의미한다.
수익전망
Erasca, Inc.(NASDAQ:ERAS)는 5월 8일 수요일에 분기별 수익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해당 분기 EPS를 0.23달러로 보고했는데, 이는 컨센서스 추정치(0.21달러)를 0.02달러만큼 놓친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