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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Square(엔진 게이밍 앤 미디어)와 Stream Hatchet, 2024년 최고의 게임 및 라이브 스트리밍 동향 보고서 공개
GameSquare의 연례 보고서는 전 세계 e스포츠 및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에서 진행 중인 주요 동향을 검토합니다.
- 2023년 e스포츠 시청률은 전년 대비 4% 증가하여 기록적인 27억 6천만 시간의 시청 시간을 기록했으며, e스포츠 콘텐츠의 1/3 이상이 크리에이터의 공동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시청되었습니다.
- 크리에이터 중심 이벤트는 급속한 성장과 강력한 청중 참여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 UEFN과 창의적인 세계 구축은 브랜드를 시청자 및 창작자와 연결하는 급속도로 성장하는 추세입니다.
FRISCO, TX / ACCESSWIRE / 2024년 1월 11일 / GameSquare Holdings(엔진 게이밍 앤 미디어), 전체 지분을 소유한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 Stream Hatchet과 협력 , 연례 게임 및 e스포츠 동향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엔진 게이밍 앤 미디어의 연간 동향 보고서는 Stream Hatchet의 2023년 주요 e스포츠, 게임 및 라이브 스트리밍 데이터를 활용하여 라이브 스트리밍 및 e스포츠 산업 전반에 걸쳐 가장 큰 동향, 스토리 및 통찰력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Stream Hatchet의 시장 선도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며 엔진 게이밍 앤 미디어계열사 전체의 통찰력과 분석의 정점입니다. 엔터테인먼트 분야 최고의 소스 중 하나이자 미디어 리소스인 Stream Hatchet은 업계를 선도하는 분석가 및 비즈니스 리더로 구성된 컨소시엄과 협력하여 게임 및 e스포츠의 미래에 대한 주요 추세 및 예측을 식별하는 데 대한 전문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v엔진 게이밍 앤 미디어의 CEO인 Justin Kenna는 “라이브 스트리밍은 창작자 경제 발전의 강력한 원동력입니다.”라고 말합니다 . “우리의 2024년 동향 보고서는 우리가 해마다 목격하고 있는 중요한 변화를 입증하며 그 수치는 엄청납니다. 2023년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소비된 라이브 콘텐츠의 기록적인 27억 6천만 시간은 2019년보다 75% 증가한 것입니다. 우리 데이터는 오늘날 가장 영향력 있는 잠재 고객을 조명하고 브랜드가 소비자와 상호 작용해야 하는 방식의 환경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중심 이벤트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이는 보다 몰입적이고 개인화된 경험에 대한 게임 및 e스포츠 커뮤니티의 열망을 나타냅니다. 브랜드와 광고주가 탐색함에 따라 크리에이터 경제의 가치에 비해, 이러한 상당한 시청률 수치는 특히 오늘날 가장 참여도가 높은 소비자를 대표하는 종종 간과되는 시청자인 게임 및 라이브 스트리밍 커뮤니티의 혁신적인 영향력을 강조합니다.”
연례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크리에이터 중심 이벤트 가 증가하고 있으며 상위 2023년 이벤트는 상위 e스포츠 이벤트보다 평균 시청률이 더 높았습니다.
- 라이브 스트리밍을 사용하면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고 청중과 직접 연결하는 독특하고 쉬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023년 롤플레잉 및 액션 어드벤처 게임 시청률은 각각 14% 증가했습니다.
- UEFN과 창의적인 세계 구축은 브랜드를 시청자 및 창작자와 연결합니다.
- 또한 Stream Hatchet은 다음을 포함하는 2023년 리더 목록을 제공했습니다.
- 최고의 라이브 스트리밍 게임은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로 시청 시간이 16억 시간을 기록했습니다.
- Rivers_gg인 Samy Rivera는 평균 시청자 수가 23,000명 으로 2023년 가장 많이 시청한 여성 스트리머였습니다 .
- ibai는 평균 시청자 수가 77,000 명으로 2023년 최고의 크리에이터였습니다 .
“Stream Hatchet의 강력한 통찰력은 GameSquare의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우리의 데이터 및 기술 자산과 게임 및 e스포츠 팀의 결합은 상당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GameSquare의 선도적인 마케팅 및 크리에이티브 서비스를 촉진합니다. 결과적으로, GameSquare는 게임 트렌드와 문화의 선두에 있으며 글로벌 브랜드 파트너에게 비교할 수 없는 가치를 제공합니다.”라고 Kenna 씨는 결론지었습니다.
GameSquare 및 Stream Hatchet의 연간 동향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전체 보고서를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세요.게임, e스포츠 및 소셜 동향 보고서 | 2024년.
vGameSquare(CVE:GAME) 주식 정보
GameSquare Holdings Inc.는 수직적으로 통합된 디지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회사로 운영되며 약 2억 9천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청중과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는 게임 및 청소년 문화 청중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엔드투엔드 플랫폼에는 영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e스포츠 인재 에이전시인 Code Red Esports Ltd.;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게임 및 e스포츠 시청자에 초점을 맞춘 디지털 미디어 회사인 GCN;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게임 및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대행사인 Zoned; 미국에서 운영되는 e스포츠 조직인 Complexity Gaming; 다양한 분야의 창작 제작 스튜디오인 Fourth Frame Studios; 상품 및 소비재 기업인 Mission Supply; Frankly Media,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Stream Hatchet(라이브 게임 및 e스포츠 스트리밍 분석), Sideqik(소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GameSquare Holdings Inc.는 텍사스주 프리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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