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of Contents
CytoMed Therapeutics(NASDAQ:GDTC) 싸이토메드 테라퓨틱스 1상 용량 증가 임상 시험에서 첫 번째 환자가 투여되었다고 발표
싱가포르, 2024년 11월 20일(GLOBE NEWSWIRE) — 2024년 10월 7일 발표 에 따라, 혈액 및 고형암 치료 를 위한 새로운 기증자 혈액 유래 세포 기반 이종 요법을 개발하기 위해 독점 기술을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둔 싱가포르 소재 바이오제약 회사인 CytoMed Therapeutics Limited(NASDAQ: GDTC)(이하 “CytoMed” 또는 “회사”)는 첫 번째 인체 1상 용량 증가 임상 시험( NCT05302037 )(이하 “ANGELICA 시험”)에서 첫 번째 환자가 투여되었다고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시험은 싱가포르 보건 과학 기관에 등록되었으며 임상 시험 승인을 받았습니다.
같이 주목 받고있는 종목 확인하기

“ANGELICA 시험에서 첫 번째 환자에게 투여한 CytoMed는 임상 단계 바이오제약으로서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라고 Peter Choo 회장이 말했습니다. “ANGELICA 시험은 진행성 고형 종양이나 혈액학적 악성 종양이 있는 동종 CAR-T 요법 환자의 안전성과 잠재적 효능을 평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환자의 혈액 세포를 채취하여 키메라 항원 수용체라고 알려진 인공 단백질을 T 세포(백혈구의 일종) 표면에 이식하여 이 세포를 변형하는 현재의 CAR-T 세포 요법과는 다릅니다. 변형된 T 세포는 그런 다음 환자에게 다시 주입되어 암 세포를 표적으로 삼아 파괴합니다. 건강한 세포를 포함하여 활발하게 분열하는 모든 세포를 표적으로 삼는 화학 요법과 달리 CAR-T 세포는 암 세포에 존재하는 표적(항원)을 특별히 인식하여 암 세포를 죽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건강한 세포는 살리게 됩니다.
- 이 주식이 급등하는 뉴스를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싶다면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CytoMed Therapeutics(NASDAQ:GDTC) 주식소개 싸이토메드 테라퓨틱스
CytoMed Therapeutics Limited는 임상 전 바이오제약 회사로,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에서 인간 암 치료를 위한 새로운 세포 기반 면역 요법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 후보는 CTM-N2D로, 항암 세포 독성을 개선하기 위해 자연 킬러 그룹 2D 리간드를 표적으로 하는 키메라 항원 수용체와 이식된 확장된 감마 델타 T 세포로 구성된 1상 임상 시험에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iPSC를 출발 물질로 사용하여 감마 델타 T 세포와 NK 세포의 합성 하이브리드인 gdNKT를 생성하는 iPSC-gdNKT와 확장된 감마 델타 T 세포로 구성되어 감마 델타 T 세포의 다중 인식 시스템을 활용하여 다양한 암을 인식하고 치료하는 제품 후보인 CTM-GDT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Sengkang General Hospital Pte Ltd와 연구 협력 계약을 맺고 기증자로부터 얻은 (이종이식) 탯줄 유래 중간엽 줄기 세포(UC-MSC)를 사용하여 연골 손상을 치료하는 주입형 연골 재생 요법의 개념 증명 사용을 확립했습니다. 이 회사는 2018년에 설립되었으며 싱가포르에 본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