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le of Contents
Serve Robotics(NASDAQ:SERV), 로스앤젤레스 배송 확대, Lidar 공급 계약 연장 발표
샌프란시스코 , 2024년 6월 27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자율 배달 로봇 회사 인 Serve Robotics Inc. (“Serve”)(Nasdaq: SERV)는 로스앤젤레스 와 미국 전역에서 지리적 범위를 넓히려는 장기 계획의 일환으로 Koreatown으로 배달 운영을 확장한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또한 Serve는 미래 확장을 위한 함대 규모 확대에 대비하여 Ouster, Inc.(“Ouster”)와의 라이더 공급 계약을 확대하여 차세대 로봇에 업그레이드된 센서를 장착하여 성능을 향상시킨다고 발표했습니다.
같이 주목 받고있는 종목 확인하기
” 로스앤젤레스 의 수만 가구가 자율 배달의 편리함을 경험했으며, Uber Eats의 수백 개 레스토랑이 고객에게 보다 지속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erve의 공동 창립자 겸 CEO인 알리 카샤니 박사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2025년까지 최대 2,000대의 로봇을 배치하고 차량을 확장하면서 로스앤젤레스 와 그 너머의 더 많은 고객에게 Serve를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 6월에 Serve는 Uber Eats와 협력하여 지역 상인을 온보딩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Uber Eats에서 주문하는 Koreatown 거주자는 Serve 배달 로봇이 주문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이 주식이 급등하는 뉴스를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싶다면 바로가기를 참고하세요.
Serve Robotics(NASDAQ:SERV) 주식소개 서브 로보틱스
Serve Robotics Inc.는 미국에서 공공장소에서 음식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배출 로봇을 설계, 개발 및 운영합니다. 자율주행 배송로봇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Patricia Acquisition Corp.로 알려졌으며 2023년 7월에 Serve Robotic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Serve Robotics Inc.는 2017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