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 and woman holding hands walking on seashore during sunrise

홍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 휘바핀란드 with플레이정글에서 다양한 교감을 경험하다.

v

홍천 아이와 함께가기 좋은 여행지 휘바핀란드 with플레이정글

홍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 휘바핀란드 with플레이정글에서 다양한 교감을 경험하다.

오늘은 홍천에서 가볼만한 장소를 찾던 중 대관령 양떼목장과도 같은 감성을 느끼며, 여러 동물과 교감을 할 수 있는 홍천 휘바핀란드를 다녀왔습니다.

휘바핀란드는 홍천의 양떼목장이라고도 불리며 울타리 없는 방목형 농장으로 동물들과 교감을 더욱 가깝게 할 수 있었는데요. 날이 추운 날임에도 많은 동물이 방목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았던 홍천 가볼만한곳 휘바핀란드 with플레이정글을 함께 알아볼까요?

휘바핀란드 with플레이정글는 어떤 공간일까?

휘바핀란드 플레이정글은 관람 동선을 따라가며 각 동물농장을 둘러볼 수 있는 개방형 농장으로 상당히 넓고 볼거리도 많아서 넉넉한 시간을 가지고 방문을 해야 하는 체험시설이었는데요.

비가 오는 날에는 더 싼 값에 개방을 하기 때문에 오히려 좋은 부분도 있었지만, 자연 그 자체의 농장이었기 때문에 옷이 동물들에 의해서 더러워질 수 있다는 것은 생각하며 체험을 해야 하는 공간이었습니다.

휘바핀란드 with플레이정글에서 만날 수 있는 친구들

휘바핀란드에서 만날 수 있는 동물은 토끼, 염소, 알파카, 말, 양, 보더콜리 등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었고, 플레이정글이라는 내부 시설로 들어가면 정글에서 만날 수 있는 뱀, 도마뱀, 미어캣, 타란튤라 등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더 많은 세상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좋았는데요.

홍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 휘바핀란드 with플레이정글에서 다양한 교감을 경험하다.

휘바핀란드는 여러 동물이 자연 속에서 방목되어있는 것처럼 넓은 공간을 제집처럼 둘러볼 수 있어서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 같았고, 동물들과 가까이서 교감을 할 수 있는 이런 공간이 있다는 것이 정말 신기하게만 느껴졌고,

특히나 대관령의 양떼 목장은 아직까지 날씨로 인해서 축사에서만 양 떼에게 먹이를 주고 만질 수 있었지만, 홍천 휘바핀란드에서는 아무렇지 않게 방목되어있는 양 떼들을 보면서 좀 더 자유로움이 가득한 농장이라는 느낌이 물신 들었던 것 같습니다.

v
홍천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 휘바핀란드 with플레이정글에서 다양한 교감을 경험하다.

휘바핀란드를 지나 플레이정글로 방문을 하게 되면, 사육사분의 안내에 따라 공격성이 적은 동물들은 만지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는데, 평소에 보기도 힘든 다양한 정글의 동물을 만질 수 있는 경험은 아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라는 느낌이 물씬 들었습니다.

파충류를 싫어하시는 분들께서는 만질 수 있는 동물들이 한정되는 것은 아쉽지만, 눈으로도 즐길 수 있고 동물의 피부를 만져보며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휘바핀란드 with플레이정글에서 추억 남기기

휘바핀란드 중간중간에는 예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여러 포토존을 만날 수 있었는데, 대표적으로 스즈메의 문단속이 생각나는 문과 마차가 그러했습니다. 눈이 쌓여있는 풍경도 물론 아름다웠지만, 푸른 새잎들이 푸릇푸릇 자라날 때면 다른 느낌의 예쁜 포토존으로 바뀔 것 같은 모습을 보며, 언제 오더라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홍천 가볼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홍천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다양한 동물들과 교감을 하면서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 장소 홍천 휘바핀란드를 들려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휘바핀란드 with플레이정글 를 들리며 같이 가기 좋은 카페

v